Double Touch)
: 복식 경기의 경우에, 플레이어와 파트너가 각기 연속해서 셔틀을 치는 것을 말하며, 반칙이 된다.
3. 더블 히트(Double Hit)
: 한 번의 스트로크 중에 셔틀을 두 번 치는 것을 말하며, 반칙이 된다.
4. 드라이브(Drive)
: 셔틀을 네트 위로 낮게 수평 궤도를 그리면서, 빠른 속도로 가도록
다운, 즉 각 선수에게 1회의 다운을 준다.(단, 게임 시작 시에 첫 번째 공격을 하는 조는 제 1회의 공격 때만은 예외로서 한 번의 다운이 인정된다.)
2. 더블 터치(Double Touch)
: 복식 경기의 경우에, 플레이어와 파트너가 각기 연속해서 셔틀을 치는 것을 말하며, 반칙이 된다.
3. 더블 히트(Double Hit)
The Consolations of Philosophy
2002 The Art of Travel
2004 Status Anxiety
2006 The Architecture of Happiness
2009 The Pleasures and Sorrows of Work
2009 A Week at the Airport
This is a book about an almost universal anxiety that rarely gets mentioned directly: an anxiety about what others think of us; about whether we're judged a success or a failure, a winner or a loser.
double Flemish bond)라 한다.
- 플레미시 십자 쌓기(Flemish cross bond) : 한 켜는 마구리와 길이를 번갈아 놓고 쌓고 다음켜는 길이 쌓기로만 쌓는 방식을 플레미시십자쌓기 또는 플레미시어금쌓기라 한다.
- 플레미시 두길이 쌓기(Flemish double stretcher bond) : 한 켜에서 길이 2장과 마구리 1장씩을 번갈아 놓아 쌓
double Flemish bond)라 한다.
- 플레미시 십자 쌓기(Flemish cross bond) : 한 켜는 마구리와 길이를 번갈아 놓고 쌓고 다음켜는 길이 쌓기로만 쌓는 방식을 플레미시십자쌓기 또는 플레미시어금쌓기라 한다.
- 플레미시 두길이 쌓기(Flemish double stretcher bond) : 한 켜에서 길이 2장과 마구리 1장씩을 번갈아 놓아 쌓
potential,
begin to exchange ions
this makes maximum strain limit
Advantages of CNT as an actuator
- High output stress (work)
- Actuatable at high temperature (> 100℃ - ionic liquid)
- Double layer charge effect
long life-cycle (than conducting polymer)
Disadvantage
Low electrochemical strain (< 1%)
(than conducting polymer – polypyrrole 26%)
Ⅰ. 서론
체육은 움직임 욕구의 실현 및 체육 문화의 계승, 발전이라는 내재적 가치와 체력 및 건강의 유지.증진, 정서 순화 사회성 함양이라는 외재적 가치를 동시에 추구함으로써 인간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에 공헌하는 교과이다.
체육은 이와 같은 내재적 가치와 외재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
Ⅰ. 서론
아리스토텔레스는 연극 중 관객에게 카타르시스가 일어나는 것을 기대하였는데, 20세기 초반 Jacob Levy Moreno는 어린 시절 기억과 끊임없는 실험정신으로 심리극을 발전시켰다. J. L. Moreno는 1889년 스페인계 유태인으로 흑해 선상에서 국적없이, 32세의 장사꾼 아버지와 15세의 어머니 사이에서
LEARNING OBJECTIVES
2.2 경쟁우위와 전략적 정보시스템
▶ 경쟁전략(competitive strategy)
기업의 목표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계획 및 방안, 기업의 목표, 경쟁을 위한 기업의 접근 방식을 확인하는 것
경쟁 회사가 우리의 목표를 성취하는 것을 방해할 때 원하는 결과를 성취
하는데 초점
자신만의 전략을
Double-loop learning) 이론은 기업이 단일고리 학습보다 이중고리 학습을 지향해야 한다고 주장한다. 단일고리 학습은 조직의 목표와 실적의 차이를 발견하여 수정하는 단기적인 문제점 위주의 학습인 적응학습이다. 반면에 이중고리 학습은 조직의 기본적인 정책, 목표 등을 수정하여 근본적인 문제점을